barbar

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적립금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배송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쿠폰관리
  • 관심상품
  • 내게시물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'위플레이'사이트에 게재되고 있는 상품 화상과 다른 디자인의 상품이 도착했습니다?

작성자 스페셜라이즈드 위플레이 은평점(ip:)

작성일 2006-03-10

조회 179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완전히 다른 상품을 보내 드려 버렸을 경우는 , 오 출하이므로 위플레이의 규정에 근거해 교환하겠습니다.
수입품등의 경우는 , 같은 상품에서도 입하 시기 , 생산 로트에 의해 약간 디자인등 이 변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위플레이 에서도 할 수 있는 한 최신의 화상(이미지업데이트)을 게재하도록 노력은 합니다만 , 보기 드물게 갱신의 타이밍이 늦는 경우가 있습니다.
메이커측의 형편에 의한 갑작스러운 모델 체인지나 디자인 변경의 경우 , 교환·반품은 접수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 그래도 고객을 우선시하는 위플레이는 고객님의 요구를 적극반영하여 교환하여 드리겠습니다.

■위플레이(매월 첫째,셋째 일요일 정기 휴일/AM09:30~PM9:00) 전화:02-3291-9101 FAX:02-3291-9103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